필립스 S9000 프레스티지 전기면도기 1년 사용기

남자에게 전기면도기는 필수품 같은 가전제품입니다. 날면도기의 경우에는 절삭력은 좋지만 피부자극이 심하고 사용하기 번거롭기 때문에 평소에는 전기면도기를 사용하게되는데 브라운 쿨텍면도기를 사용하다가 필립스에서 제법 고가의 면도기를 출시 했길래 구입해서 사용한지 1년이 넘었습니다.

필립스 S9000

S9000 프레스티지 모델의 경우 처음 출시 당시에 거의 50만원 정도에 출시한 모델로 전기면도기 중에서는 상당히 고가 모델이였습니다. 하지만 지금은 출시하고 시기가 좀 지나면서 30만원 초반 정도의 가격을 형성하고 있습니다.

1년 이상 사용한 후기를 이야기 하자면 면도기 자체는 상당히 고급스럽고 깔끔한 디자인입니다. 절삭력의 경우에도 3단계로 강도를 조절할 수 있고 밀착이 잘되서 면도는 상당히 잘되는 편입니다. 소음의 경우에도 기존에 사용하던 브라운 면도기에 비해서 조용한 편이라 욕실에서 사용하기에도 크게 시끄럽지 않습니다.

전기면도기의 경우에는 크게 브라운, 필립스 두 회사가 경쟁하고 있는데 날의 모양이 다르다보니 사람에 따라서 선호하는 타입 차이가 제법 나는 편입니다. 개인적으로 브라운은 수염이 굵은 서양형 타입에 어울리고 필립스는 수염이 얇은 동양인 타입에 어울리지 않나 생각됩니다.

개인적으로 필립스 면도기를 구입한 이유는 날을 완전 분해해서 청소할 수 있다는 부분에서 구입을 결정한게 큰 이유였습니다. 브루은의 경우에는 날을 뺄수는 있지만 헤드커버속 복잡한 구조물을 완전히 분해할 수 없어 깨끗하게 세척하기에는 다소 어려움이 있습니다.

사실 SP9861/13 모델을 50만원이나 주고 구입하기에는 다소 부담스럽지만 최근에는 30만원 초반으로 가격이 많이 내려와서 구입하기에 괜찮아 보입니다.

만약 무선충전기가 필요없고 색상도 검정색을 더 선호한다면 5만원 정도 더 저렴한 SP9810/20 모델도 좋은 선택이 될 수 있습니다.

전기 면도기의 경우에는 한번 구입하면 제법 오래동안 사용하기 때문에 꼼꼼히 후기 등을 살펴보시고 구입하기기 바랍니다.

필립스 프레스티지 면도기

파트너스 활동을 통해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습니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