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베진 직구 국내와 가격 차이는 얼마나 날까?

양배추가 위에 좋다는 사실은 널리 알려진 상식이라고 할 수 있는데 카베진 코와알파정의  경우 양배추 유래성분 MMSC 위장약으로 일본의 국민 위장약이라고 불리며 국내에서도 카베진 직구를 통해 많은 분들이 찾는 위장 체질 개선제입니다.

예전에는 일본 여행을 갔다가 드럭스토어에서 구입하거나 직구로 구입해 드시는 분들이 많았는데 요즘은 국내 약국에서도 정식수입해 판매되고 있기 때문에 약국에 가시면 쉽게 구입이 가능합니다. 다만 일본과 국내에서 판매되는 가격에 차이가 있어 꾸준히 드시는 경우라면 가격적인 부담으로 직구로 구입하는 경우도 많은데 오늘은 가격차이가 얼마나 나는지 한번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카베진 직구1

카베진 직구와 국내 구입 가격차이는?

국내에서 구입하는 경우 약국에 따라서 가격 차이가 있기 때문에 정확하게 얼마라고 답하기는 어렵지만 평균적으로 300정 1병에 25,000원 ~ 30,000원 정도에 판매되고 있습니다. 현재 국내에서 판매되는 카베진의 경우에는 일반의약품으로 분류되어 약국에서만 구입이 가능합니다.

반면 카베진 직구를 가장 많이 하는 큐텐의 가격을 살펴보면 300정 3병에 55,000원 정도에 구입이 가능해 300정 1병에 18,300원 정도에 구입이 가능해 국내에서 구입하는 가격보다 많이 저렴하게 구입 가능합니다.

대신 직구로 구입하는 경우에는 1병씩 구입하는 경우 배송비 때문에 여러병을 한번에 구입해야 저렴하게 구입이 가능하기 때문에 이 부분은 참고하셔서 구입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카베진 직구 가격

카베진 복용법 및 부작용은 없을까?

복용법의 경우는 성인은 1회 2정 하루 3회 식후에 물과 함께 복용하며 8세~15세 미만인 경우는 1회 1정을 복용하시면 됩니다. 성인을 기준으로 하루  6정을 복용한다고 가정했을때 300정 1병으로 복용할 수 있는 기간은 50일입니다.

다음으로 부작용에 대해서 살펴보면 알레르기 증상, 발진이나 출형되어 붉어지는 증상 혹은 가려움 등의 증상이 발생할 수 있으며 입이 마르거나 변비 또는 설사 증상이 나타날 수 있다고 합니다. 저 같은 경우는 별다른 부작용은 발생하지 않았는데 만약 복용 후 부작용이 나타나면 복용을 중단하시기 바랍니다.

주의사항

  • 만 7세 이하 어린이는 복용을 금지할 수 없습니다.
  • 위장진통진경제를 복용하는 경우도 복용할 수 없습니다.
  • 임신, 수유, 의사의 치료를 받고 있는 경우에도 복용할 수 없습니다.
  • 다량의 우유나 칼슘 제제와 병용시 우유 알칼리 증후군이 나타날 수 있어 충분한 관찰이 필요합니다.
  • 카페인과 함께 복용하지 마시기 바랍니다.

카베진 직구

개인적으로 위가 좋지않은 경우라면 위에 자극이 갈 수 있는 강한 향신료 카페인 등의 섭취는 삼가하는 것이 좋아 보입니다.

마치며

카베진의 경우 직구로 구입하는 것이 국내에서 구입하는 가격보다 저렴하니 잘 살펴보시고 저렴하게 구입하시기 바랍니다. 단, 건강 식품의 경우는 6개까지만 통관이 가능하고 초과 시 세관에서 폐기 처리되니 이 부분은 참고하셔서 구입하시기 바랍니다.

이 글은 큐텐 활동을 통해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 받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