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리윤 세라마이드 아토로션 후기

일리윤 세라마이드 아토로션

피부가 워낙 건조해서 샤워 후 바디로션을 안바르면 너무 건조하고 간지러워서 꼭 챙겨 바르는 편인데 지금까지 사용해본 여러 제품 중에서 일리윤 세라마이드 아토로션에 대해서 이야기해볼까 합니다.

이 제품의 경우 용기가 이중 구조로 되어 있어서 마직까지 남김 없이 사용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보통 펌프형 화장품을 사용해본 경우라면 다들 공감하겠지만 꼭 끝에 가면 제대로 안나와서 짜증이 날때가 있는데 일리윤은 그런거 없이 끝까지 사용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가장 큰 장점은 민감한 피부에 적합하게 무향, 8가지 화학성분을 배제해서 편안하게 사용이 가능합니다.

전성분

정제수, 글리세린, 프로판다이올, 시어버터, 사이클로펜타실록세인, 하이드로제네이티드폴리(C6-14올레핀), 사이클로헥사실록세인, 다이메티콘, 세틸에틸헥사노에이트, 다이아이소스테아릴말레이트, 하이드록시에틸아크릴레이트/소듐아크릴로일다이메틸타우레이트코폴리머, C14-22알코올, 아라키딜알코올, 스테아릭애씨드, 글리세릴스테아레이트, 팔미틱애씨드, 베헤닐알코올, 글리세릴카프릴레이트, 부틸렌글라이콜, C12-20알킬글루코사이드, 인삼수, 아라키딜글루코사이드, 다이소듐이디티에이, 에틸헥실글리세린, 솔비탄아이소스테아레이트, 폴리솔베이트60, 시호뿌리추출물, 왜당귀뿌리추출물, 소엽맥문동뿌리추출물, 미리스틱애씨드, 하이드록시프로필비스팔미타마이드엠이에이(세라마이드 PC-104 32.7ppm), 만니톨, 라우릭애씨드, 아크릴레이트/암모늄메타크릴레이트코폴리머, 들깨추출물, 콜레스테롤, 실리카, 토코페롤

일리윤 세라마이드 아토로션 무향, 528ml, 1개

용량은 350ml, 528ml 두가지가 있으며 현재 쿠팡에서 350ml는 7,550원이며 528ml는 10,230원에 판매되고 있습니다.

단점으로는 제형이 조금 묽은 편이라 금방 사용하기 때문에 저 같은 경우는 겨울철에는 큰 용량을 다른 계절에는 작은 용량을 구입해서 사용하고 있습니다.

이 글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을 통해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습니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