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븐플로 아마존 쏘서 구입이 좋을까 대여가 좋을까?

아기가 성장하면서 시기에 맞게 사용하는 장남감들이 있습니다. 아마존 쏘서의 경우 4개월 정도부터 사용하는 장나감으로 아기가 다양한 장난감을 가지고 놀 수 있도록 구성되어 있는데 오늘은 이픈플로 엑서쏘서 트리플펀 아마존 장난감을 구입하는 것이 좋을지 대여하는 것이 좋을지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아마존 쏘서

보통 아기들 장난감의 경우 사용기간이 짧은 편이라 중고로 구입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아마존 쏘서의 경우도 당근마켓에서 중고로 올라오면 빨리 판매되는 장난감 중 하나인데 중고의 경우 상태가 매우 좋은 경우가 그렇게 많지는 않기 때문에 대여를 선택하는 분들도 있습니다.

사실 대여를 하는 것이 가장 합리적인 방식일 수 있지만 직접 아기를 키우는 입장에서 생각해보면 4개월~8개월 정도의 아기들은 모든 장난감을 입에 넣는 모습을 보여줍니다. 그렇다보니 아마존 쏘서의 경우도 장난감을 물고빠는 경우가 많은데 이런 부분이 신경 쓰이는 경우라면 중고, 대여는 꺼려지는 것이 사실입니다.

물론 대여하는 곳들 중에는 새제품을 대여하는 경우도 있지만 그런 경우 빌리는 비용이 10만원 이상으로 높아지기 때문에 그 가격이면 새제품을 구입해서 실컷 사용하고 중고로 판매하는 것이 오히려 좋을 수 있습니다.

아마존 쏘서2

저 같은 경우 얼마 전 구입하려고 살펴보니 가격이 40만원이 넘길래 말도 안되는 가격 같았는데 그 이유는 살펴보니 그 당시에는 수입이 제대로 안되다보니 물량이 없어서 비싸게 판매되고 있었고 지금은 수입이 들어와서 보통 20만원 초중반대 가격을 형성하고 있습니다.

사실 저 같은 경우는 아무래도 위생상 중고로 구입하기가 조금 꺼려지다보니 새제품을 구입하려고 찾아보고 있는데 저처럼 새제품을 구입하려는 분들은 참고하셔서 구입하시기 바랍니다.

이븐플로 엑서쏘서 프리플펀 아마존 (1)

요즘 육아는 장비빨이라는 말의 뜻을 아주 실감하고 있는데 부디 아마존 쏘서로 조금이나마 쉴 수 있는 시간이 생겼으면 좋겠습니다. ^^

이 글은 파트너스 활동을 통해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습니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