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스프레소 호환 캡슐 추천 – 스타벅스, 일리, 라바짜 가격

네스프레소 캡슐 커피머신은 사실상 캡슐커피를 대중화 시켰다고 봐야할 정도로 점유율이 상당히 높습니다. 그렇다보니 호환되는 캡슐도 다른 캡슐머신에 비해서 다양해 원두를 다양하게 즐기기 어려운 캡슐머신의 단점을 그나마 보완해 주는 브랜드가 아닐까 생각됩니다. 그래서 오늘은 네스프레소 호환 캡슐 중에서 가격대비 괜찮은 캡슐을 추천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네스프레소 호환 캡슐 추천

네스프레소 호환 캡슐 추천

네스프레소 커피머신의 경우 다른 커피머신에 비해서 가격이 그렇게 비싸지 않지만 캡슐 커피 특성상 개당 가격이 그렇게 저렴하지는 않습니다. 그렇다보니 많은 분들이 호환되는 저렴한 캡슐을 구입해서 먹는 경우가 많은데 지금부터 가장 많이 구입하는 호환 캡슐을 한번 알아보겠습니다.

1. 스타벅스 캡슐

네스프레소 커피머신을 사용하시는 분들이라면 아마도 가장 많이 구입하는 호환 캡슐이 아닐까 생각됩니다. 브랜드 자체도 스타벅스이고 직구로 구입하는 경우 상당히 저렴한 가격으로 구입이 가능해 브랜드, 맛, 가격 모두 준수하다고 할 수 있습니다.

스타벅스 캡슐 종류는 이탈리안 스타일, 블론드 에스프레소, 콜롭비아, 베로나, 하우스 블렌드, 디카페인, 에스프레소, 파이크 플레이스, 홀리데이, 블랙 퍼스트 등 종류가 다양해 골라서 마시는 재미가 있는데 큐텐에서 120캡슐을 5만원대로 구입이 가능하니 살펴보시기 바랍니다.

2. 일리 캡슐

일리는 개인적으로 좋아하는 커피 브랜드로 캡슐 종류는 많지 않지만 맛은 보장이 되는 커피라고 할수 있습니다. 종류는 클래시코, 포르테, 인텐소, 룽고, 디카페인 이렇게 5종이 있습니다. 큐텐의 경우 100캡슐을 5만원 후반대로 스타벅스 몇 천원 정도 비싼 가격입니다.

3. 라바짜 캡슐

라바짜의 경우 유럽 시장 점유율 1위로 상당히 유명한 브랜드라고 할 수 있는데 국내에서도 좋아하시는 분들이 상당히 많은 브랜드입니다. 다만 네스프레소 호환  캡슐로는 스타벅스나 일리에 비해서는 인기가 조금 덜한 느낌이 있습니다. 캡슐 종류는 비고로쏘, 콜롬비아, 아로모니코, 데치소, 델리카토, 디카페인, 룽고 등 7가지가 있습니다.

가격은 100캡슐을에 3만원대로 비교적 저렴한 편으로 가성비가 좋은 캡슐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캡슐커피의 경우 한두잔 정도 마시면 큰 부담은 없지만 여러잔을 마시는 경우 가격적인 부담이 제법 되기 때문에 많은 분들이 직구로 호환 캡슐을 구입하시는 경우가 많습니다.  큐텐의 경우는 다양한 호환 캡슐을 저렴하게 구입이 가능하기 때문에 위 내용을 참고하셔서 구입하시면 저렴하게 맛있는 커피를 즐기실 수 있을거라고 생각됩니다.

• 개인통관고유부호 발급 방법